HOT ISSUE



먹거리 X파일로 유명한 이영돈PD!

그런 이영돈PD가 요새 '그릭 요거트'편으로 방송을 탔다가

억울하다고 누명을 호소하는 '요거트 사장'님의 글이 올라와서 논란이 되고 있네요.


아래는 요거트 사장님의 해명글입니다.



이영돈PD의 방송에 오른 '요거트 사장'님의 1차 해명글이 네이트판에 올라왔고

네이트판은 공감일색으로 난리가 났었는데요


요거트사장님의 2차 해명으로 논란은 더욱 짙어지게 됩니다..

아래는 2차 해명입니다.




무단촬영 에 비밀촬영까지

상당히 문제가 있어보이는 부분이 2차 해명에서 발견 되었습니다.


1차 해명글에서 밝혀진건 섭외 들어올때 방송사에서 250을 요구했었다.

2차 해명글에서 밝혀진건 무단,비밀 촬영 했었다.



요거트 사장님 측에서도

Jtbc상대로 소송을 걸 분위기네요.


사실인지 아닌지는 확실치 않지만

이영돈 PD님이 쌓았던 이미지가 한순간에 무너지는 느낌입니다.

어떻게 될지는 지켜봐야겠죠?